해외 커뮤에서 클라스가 다르다고 난리난 취객 단숨에 제압하는 여경의 격투 영상

해외 커뮤니티에서 취객을 강하게 제압하는 여경의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입력 2021-05-13 17:41:36
YouTube 'Reverse & Release'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취객들을 단숨에 제압해버리는 여경의 영상이 전 세계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해외 커뮤니티 레딧에는 "술집을 한 손에 제압한 경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는 여경이 술집에서 난동을 부린 것으로 보이는 한 취객을 제압하고 있다.


취객은 자신을 붙잡은 여경의 팔을 붙잡아 잡아 당기며 저항하기 시작했다.



YouTube 'Reverse & Release'


여경은 훈련으로 단련된 듯한 무술 실력으로 자신에게 저항하는 술에 취한 남성을 단숨에 제압했다.


동시에 그는 취객을 제압하는 자신을 때리는 또 다른 여성에게도 가차 없이 주먹을 날렸다. 해당 여성은 여경의 주먹을 맞고 조용해졌다. 


여성 취객을 제압하던 틈을 타 남성 취객이 도망가자 여경은 그를 잡기 위해 재빨리 술집을 빠져나갔다.



YouTube 'Reverse & Release'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단하다", "경찰이 저렇게 강하게 나가야 된다", "이게 경찰이지", "저런 경찰들 덕분에 밤에도 발 뻗고 잘 수 있다", "믿음직하다" 등이라며 해당 여경이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취객들을 한 방에 제압하는 해외 여경의 모습을 담은 해당 영상은 최근 위급한 상황을 제대로 통제하지 못해 논란을 산 한국 여경들의 모습과 비교되며 국내 누리꾼들 사이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YouTube 'Reverse &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