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혼자 하는 무도2 vs 유재석만 없는 무도2" 질문에 정준하가 한 선택 (영상)

방송인 정준하가 유재석 없는 MBC '무한도전'은 상상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입력 2021-05-03 14:55:34
YouTube 'MIC SWG'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방송인 정준하가 유재석 없는 MBC '무한도전'은 상상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MIC SWG'에는 정준하가 '밸런스 게임' 콘텐츠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다양한 주제의 밸런스 게임에 답하던 정준하는 흥미 있는 질문을 받았다.


해당 질문은 "유재석 혼자 하는 '무한도전' 시즌 2 vs 유재석만 빼고 다 모인 '무한도전' 시즌 2"라는 질문으로 흥행 가능성이 더 높을 것 같은 프로그램을 고르는 거였다.



YouTube 'MIC SWG'


질문을 들은 정준하는 어이없다는 듯 헛웃음을 치고는 잠시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정준하는 "냉정하게 얘기하면 재석이 혼자 하는 '무한도전'이 낫죠"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 하고 있잖아요? 재석이가 혼자 하는 '무한도전'"이라고 덧붙였다.


정준하는 유재석이 '무한도전' PD였던 김태호와 함께 현재 하고 있는 MBC '놀면 뭐하니?'를 '혼자 하고 있는 무한도전'이라고 칭한 것으로 보인다.


YouTube 'MIC SWG'


뉴스1


끝으로 정준하는 "(유재석 없으면) 우리는 서로 남 탓하다가 금방 끝나"라고 생각을 전하며 대답을 마무리 지었다.


이후 정준하는 "'무한도전'이 시즌 2를 진행한다면 참여하고 싶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긍정의 대답을 하기도 했다.


정준하는 "유재석 씨가 '놀면 뭐하니?'에서 얘기했었잖아요. ('무한도전' 시즌 2) 하고 싶어 하는 사람도 있는가 하면, 하기 싫은 사람도 멤버 중에 있다고"라고 말했다.


정준하는 "저하고 박명수 씨는 하고 싶어 하는 사람이에요"라며 "박명수 씨는 하자고 하면 제일 먼저 손잡을 사람이거든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무한도전' 캘린더


YouTube 'MIC SW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