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행복해 보이는 커플은?"…사진 한 장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찰떡궁합' 상대

가장 행복해 보인다고 생각하는 '커플 그림'으로 가장 잘 맞는 유형의 이성을 찾을 수 있는 테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입력 2021-04-28 18:35:50
HK01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여기 사랑스러운 모습을 한 네 쌍의 커플의 모습이 담긴 그림이 있다.


이 네 커플들 중 가장 행복해 보이는 커플은 누구인가.


어떤 커플을 고르는지에 따라 당신과 가장 잘 맞는 상대를 찾을 수 있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HK01은 그림을 통해 자신과 궁합이 잘 맞는 상대를 찾을 수 있는 심리 테스트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았다.


HK01


공개된 그림 속에는 총 4 커플이 있다.


가장 먼저 A 커플이 가장 행복해 보인다고 고른 사람들은 부드럽고 상냥한 사람과 가장 궁합이 잘 맞다.


이들은 자신의 어리광이나 응석을 모두 받아줄 넓은 마음의 연인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HK01


여자친구 남자친구의 허리를 감싸고 있는 B 커플이 가장 행복해 보이는가.


B 커플을 고른 사람들과 궁합이 잘 맞는 유형은 바로 터프한 사람들이다. 


에너지가 넘치고 확실하게 연인을 리드하는 사람이 이런 유형의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HK01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의 손을 꼭 잡고 있는 C 커플이 가장 행복해 보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테다.


이런 사람들과 가장 궁합이 잘 맞는 이성은 꼼꼼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이다. 


때로는 꼼꼼함 때문에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것도 애정표현이라고 생각하고 이해해 준다면 오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HK01


마지막으로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팔짱을 끼고 있는 D 커플이 가장 행복해 보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테다.


D 커플을 고른 사람들과 궁합이 잘 맞는 유형은 건강하고 밝은 사람이다. 특히 이런 사람들 오랜 시간 함께 지내 온 남사친 혹은 여사친과 연인으로 발전할 경우 궁합이 잘 맞을 가능성이 높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싫증을 잘 내는 성격을 가진 경우도 많다. 만약 성격이 밝은 사람들과 함께 연애를 한다면 오랫동안 행복을 유지할 수 있다.


당신과 가장 어울리는 유형의 이성은 누구인 지 알고 싶다며 지금 한 번 이 그림 속에서 가장 행복한 커플을 골라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