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함'이라는 무기로 단숨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가 있다.
현직 간호사 유튜버 '미지의세계'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오묘한 분위기의 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갖춰 뭇 남성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튜버 미지의세계(미지)의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왔다.
해당 글은 수많은 댓글이 달리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탄탄하고 글래머러스한 그의 몸매와 미모에 놀란 반응이었다.
사진 속 미지는 탄탄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비키니나 레깅스를 입을 때 그 볼륨감은 더욱더 돋보였다.
그는 지난해 11월부터 유튜브에서 운동, 다이어트, 일상 브이로그 영상을 게시하고 있다.
채널에 올라온 영상 대부분은 등산, 헬스 등이다. 평소 운동에 관심이 많은 그의 성향을 알 수 있었다. 최근에는 바디 프로필까지 찍으며 몸매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표출하기도 했다.
61kg이라는 신체 피지컬 역시 미지의 매력 포인트다. 단순 수치상으로 볼 땐 평균 이상 체중으로 보일 수 있으나 오랜 시간 운동으로 다져진 그의 피지컬은 탄탄함을 자랑한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도 그의 매력 포인트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와는 대조되는 시원시원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는 뭇 남성들의 심장을 불태웠다.
특히 미지는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어 더 화제가 됐다. 국가고시에 당당히 합격한 현직 간호사라는 점이 그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바쁜 간호사의 삶을 살면서도 헬스, 등산 등 운동을 거르지 않는 그는 '간호사 유튜버'라는 흔치 않은 독특한 타이틀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