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더현대 서울'에서 만난다

한세드림의 플레이키즈프로가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을 본격 오픈했다고 밝혔다.

입력 2021-03-09 11:17:05
사진 제공 = 한세드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드림의 플레이키즈프로가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을 본격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6일 오픈한 '더현대 서울'은 20년만에 서울 시내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백화점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 갈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 매장은 실내 정원 콘셉트로 구성된 5층에 입점했다. 빛과 초록이 어우러진 공간과 함께 상쾌한 분위기 속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를 통해 나이키키즈, 조던키즈, 컨버스키즈의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어 화제다.


사진 제공 = 한세드림


점프맨 로고와 클래식 로고 등으로 포인트를 준 4가지 스타일의 윈드러너, 점프맨 레터링과 나이키 스우시가 합쳐진 새로운 로고의 롱슬리브 티셔츠, 그리고 조거팬츠 등이 간절기에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줘 높은 판매율이 기대된다. 


S·S 패션으로 좋은 반응을 보여주는 점프맨 트리코 트랙 상의와 하의 제품도 이번 시즌 새롭게 업데이트 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오픈 기념으로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조던 카드지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오는 23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별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재 컨버스키즈의 '2021 봄 시즌오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시즌 종료시까지 '더현대 서울' 외에도 컨버스키즈 단독 매장, 일부 플레이키즈프로 매장 그리고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도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한세드림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바잉MD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 갈 ‘더현대 서울’에서 플레이키즈프로의 트렌디한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고객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한세드림의 대표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로 나이키키즈, 조던키즈, 컨버스키즈 등의 스포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2021년 3월 기준 백화점과 프리미엄 쇼핑몰 기준 85개의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 세련된 스포츠룩을 선보여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