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스폰지밥 덕후 '어른이'들 줄 서게 만드는 맥도날드 2월 '해피밀 장난감'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신선한 라인업으로 덕후들의 팬심을 자극했던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이 또 한 번 역대급 라인업을 구성했다.


맥도날드는 2월 해피밀 장난감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스폰지밥 네모바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장난감은 '스폰지밥과 집게리아', '핑핑이와 파인애플 하우스', '뚱이 집', '징징이 집', '스폰지밥과 해파리 구역' 5종이다.


스폰지밥 라인업은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누리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사진=인사이트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역시나 주인공인 스폰지밥이다. 사각형 얼굴과 동그란 눈, 살짝 튀어나온 앞니까지 만화 속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특히 스폰지밥의 직장인 집게리아와 해파리 구역의 배경은 스폰지밥 특유의 느낌을 더욱 살려준다.


스폰지밥의 친구인 뚱이와 징징이도 트레이드 마크인 뚱뚱한 몸매와 우울한 표정이 그대로 살아있다.



사진=인사이트


장난감을 한곳에 모아놓으면 스폰지밥의 바닷속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기분이 든다.


미친 싱크로율 덕분에 현재 매장 곳곳에서는 품절 사태가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18일부터는 '다람이 집', '집게사장 집', '플랑크톤 상점', '퍼프선생님의 보트학교', '인어맨 쉼터'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스폰지밥의 캐릭터들을 사랑했던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