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주문시 사이드 쏜다'... 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피자 출시 기념 프로모션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력 2021-01-15 09:59:23
사진 제공 = 피자알볼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오늘(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한 후 결제 시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증정 메뉴는 날짜에 따라 다르다. 주말인 15일~17일, 22일~24일에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평일 기간인 18일~21일 주문 고객에게는 콜라 라지 사이즈가 각각 제공된다.


단, 이번 프로모션은 타 제휴 할인, 쿠폰 및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를 넉넉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주말과 평일의 증정 메뉴가 다르니 원하는 메뉴에 맞게 참여하시어 이번 신메뉴를 더욱 푸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