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안보고 오직 '뒷모습'만으로 당신은 어떤 여성을 선택하겠나요?

얼굴을 보지 않고 뒷모습만으로 선택한 여성에 따라 알아보는 남성들의 성격 테스트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입력 2021-01-12 12:17:14
brightside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여기 지금 다섯 명의 여성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이 있다.


만약 당신이 남성이라면 얼굴을 보지 않고 뒤태만 봤을 때 어떤 여성을 선택하겠는가.


자신의 취향과 이상형에 따라 아마 앞으로 돌아섰을 때 가장 매력적일 것 같은 여성을 선택할 것이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브라이트사이드는 좋아하는 스타일 '뒤태'에 따라 나타나는 남성들의 성격을 알 수 있는 사진 한 장을 공개해 누리꾼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ightside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뒤돌아 서 있는 다섯 명의 여성 중 가장 끌리는 여성을 한 명 선택하면 된다.


만약 빨간색 옷을 입고 부츠를 신은 1번 여성이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졌다면 당신은 아마 차분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일 것이다.


넘치는 자신감 덕분에 새로운 일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도전정신 가지고 있다. 또 목표를 성취하는 데 있어서 인내심이 강해 원하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뭐든지 얻어내려는 성격이다.


brightside


짧은 청반바지에 핑크색 상의를 입은 두 번째 여성을 선택했다면 당신은 매우 사교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이다.


서글서글한 성격 때문에 남들이 봤을 땐 가벼워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향해 끝까지 달려가는 끈기가 있다.


또 힘든 일을 겪었을 때 좌절감에 빠져 있기보다는 금방 훌훌 털고 다시 새롭게 도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brightside


만약 하늘하늘한 흰 원피스를 입은 세 번째 여성이 매력적으로 느껴졌다면 당신은 아마도 겸손하고 수줍음이 많은 사람일 것이다.


그래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지만 시간이 지나고 친해지면 상대방에게 금세 마음의 문을 활짝 여는 경우가 많다.


또 모든 일이 계획대로 착착 진행되는 것을 좋아하고 즉흥적인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타인에 대한 배려심이 깊은 성격을 가져 때론 희생도 감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brightside


만약 당신이 연분홍빛 롱드레스를 입은 여성을 선택했다면 아마도 여유가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 때문에 어려움이 닥쳐와도 당황하지 않고 태연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그렇지만 온순한 성격을 가져 다른 사람들에게 해가 가는 일은 절대 하지 않는다.


이런 유순한 성격 탓에 주변에는 늘 사람들이 따르는 편이다.


brightside


만약 당신이 후드티에 청바지를 입은 여성의 뒤태가 매력적이라고 느껴진다면 아마도 고집 세고 독선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일지도 모른다.


모든 일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또 독립적인 성격이 강해 남들의 간섭을 받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곁에 두는 걸 조금 힘들어할 지도 모른다. 그래서 주변에 친구가 많이 없는 편이다.


하지만 내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끝까지 그 사람을 믿고 신뢰하는 편이라 목숨만큼 아끼는 친구 1~2명을 깊게 사귀는 편이다.


만약 나 자신도 몰랐던 숨겨진 진짜 성격이 궁금하다면 이 테스트를 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