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로 몬스터들 공격하는 메이플 꽃미남 신규 직업 '카인' 추가된다

겨울방학을 맞이해 역대급 업데이트를 예고했던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직업이 추가된다.

입력 2021-01-06 17:32:31
신규 직업 카인 / 메이플스토리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겨울방학을 맞이해 역대급 업데이트를 예고했던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직업이 추가된다.


내일(7일) 있을 업데이트에서 메이플스토리는 활을 다루는 직업인 '카인'을 추가할 예정이다.


그란디스의 도시를 지배하고 있는 조직 소속인 카인은 보스가 자신을 속였다는 것을 깨닫고 잃어버린 과거를 돌려받기 위한 싸움을 한다는 설정을 지녔다.


또한 전용 무기 브레스 슈터와 상처 입은 적을 처리하기 위한 근접 무기를 다룬다.



카인 플레이 영상 / YouTube '채널 명예훈장'


뱀파이어를 연상하게 만드는 새하얀 피부가 매력적인 카인은 약 2년 만에 새롭게 출시된 궁수 직업이다.


흑염룡 콘셉트의 카인은 검붉은 색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드래곤 버스트', '페이탈 블리츠'를 활용한 폭발적인 딜링을 자랑한다.


카인 플레이 영상 / YouTube '채널 명예훈장'


테스트 서버에서 카인을 먼저 사용한 게임 유튜버들도 "사용해보니 좋은 직업인 것 같다"라며 하나같이 호평을 내놓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 역시 "이게 몇 년 만에 궁수 직업이냐", "스킬 이펙트가 미쳤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숨기지 못했다.


코로나로 인해 자유롭지 않은 겨울방학의 지루한 시간을 신규 직업 '카인'을 플레이하면서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


카인 플레이 영상 / YouTube '채널 명예훈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