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홈쇼핑 런칭 방송 매진 기록

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는 지난 1월 1일 CJ 오쇼핑을 통해 AHC의 스테디셀러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9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인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새해 첫 런칭 방송에서 신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며 당초 예정되어 있던 방송 시간을 채우기도 전에 조기 매진되어 AHC 관계자는 물론, 구매하려던 소비자를 모두 놀라게 했다.


AHC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를 2012년 첫 출시 이후 매년 소비자의 니즈, 뛰어난 성분, 혁신적인 기술 등을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번 신제품은 당일 방송 종료 시간보다 조기 매진을 기록, 목표 판매량을 200% 이상 초과하며 기다렸단 듯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역시 AHC 실망시키지 않네요", "더욱 쫀쫀해진듯 촉촉하게 흡수 잘되고 탱탱해요", "바르기 편해서 좋고 피부에 광채가 돌아요" 등 열띤 반응들이 이어지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9번째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제품력에 높은 신뢰감과 만족감을 드러냈다.


해당 제품은 일명 '탄력유턴크림'으로, 20대 어린 피부 환경에서 찾은 바이옴 성분인 'AHC 20s 바이옴(트웨니스 바이옴)'을 함유해 탄탄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시즌 대비 2배 더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 2배 더 많은 엘라스틴이 함유된 것에 더해 올해는 시리즈 최초로 일명 피부 리프팅의 핵심으로 꼽히는 인체 유사 펩타이드 성분까지 더해 피부 탄성과 밀도, 리프팅에 도움을 줘 강력한 트리플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특허받은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아이크림 흡수력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아이크림을 초고압, 초미세, 초스피드로 3단계에 걸쳐 모공의 1/500 사이즈로 쪼갰고, 이렇게 초미세화된 아이크림 입자들은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흡수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오는 8일 7시 15분 CJ오쇼핑을 통해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