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올해 연말 선물은 오랜 마스크 착용에 나빠진 피부 건강을 되돌려줄 스킨케어 제품이 관심을 끌고 있다.
화장품은 누구나 매일 사용하는 제품으로 실패 확률이 적은 대표적인 선물 목록. 하지만 선물 상대의 나이와 피부고민에 딱 맞는 제품을 선물하기 위해서는 의외로 세심한 고민이 필요하다.
직접 만나지 못하는 코로나 시대에 상대를 배려한 실용적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랑콤의 연말 선물 추천을 눈여겨보자.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필수 스킨케어와 2030대를 위한 안티에이징, 4050대를 위한 격식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한다.
#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베스트 셀러 'UV 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건강을 위해 스킵할 수 없는 필수단계로 남녀노소 환영하는 선물이다.
'UV 엑스퍼트'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선 케어 제품으로 16년 연속 백화점 브랜드 판매 기준 보떼리서치 코리아 자외선 차단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한 인기 제품이다. 완벽한 자외선차단 기능에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건조한 겨울철에도 유용한 선크림 제품이다. 쫀쫀한 마무리감의 크림 타입 제품으로 높은 보습력까지 겸비해 바르고 난 뒤에도 촉촉하게 유지된다.
짧은 야외활동에 메이크업 제품 사용이 부담스러운 요즘은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을 갖춘 랑콤의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이 제격이다. 자외선 차단과 함께 더욱 생기 있고 자연스러운 장밋빛 톤업 피부로 가꿔주어 활용도 높은 선물로 추천한다.
#선후배 및 친구에게 마음을 전할 때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한 해가 끝나는 연말이면 자연스럽게 아쉬운 마음이 커지기 마련이다. 시간의 흐름을 막을 수는 없지만 쓸쓸한 마음을 달래 주는 선물이 필요하다.
피부에 드러나는 에이징 사인이 고민인 2030대에겐 탄탄한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선물해보자.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 후,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주면 기분 좋은 촉촉함을 남기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1회 사용 분에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충분히 들어 있어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동시에 피부의 힘 역시 강화해 탄력과 광채, 매끈함을 선사한다.
#존경하는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뷰티 '압솔뤼 소프트 크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이 가득한 한 해이지만, 특별한 선물로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해 보는 건 어떨까.
깊어지는 주름과 푸석한 피부 고민이 커지는 4050대에게는 존경의 마음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영양 크림을 추천한다.
랑콤 '압솔뤼 소프트 크림'은 고농축의 영양성분이 피부에 바르자 마자 매끄럽게 스며드는 프리미엄 영양크림이다. 수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주며,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특히, 주름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더욱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와 캡슐 형태의 용기는 시각적으로 섬세한 아름다움을 줄 뿐 아니라 리필 호환이 가능하여 환경 보호는 물론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랑콤만의 스페셜한 무드를 담은 패키징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와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선물 상대에게 바로 전달하는 비 대면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주문 건에 포함된 모든 정품 제품을 하나로 담은 선물포장을 제공하며, 개별 선물 포장을 원할 경우 제품별 개별 주문이 필요한 점을 참고하자.
랑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첫 구매 시 15% 할인 혜택과 회원 대상 상시 할인 혜택이 중복 적용되며,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베스트셀러를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