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플러스엑스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디폰데는 Deep(깊은)과 Ponder(깊이 생각하다)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운 건강함을 위해 깊이 있게 연구하는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더 깊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본능의 충족'이라는 철학 아래 내면의 아름다움이 건강한 피부로 발현될 수 있도록 피부에 꼭 맞는 원료들을 조화롭고 균형 있게 배합해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디폰데는 론칭과 동시에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과 보습작용이 뛰어난 다양한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겹겹이 층을 쌓아 탄탄한 수분막을 형성하는 디폰데만의 기술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은은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주겠다는 목표를 갖고 탄생한 2040 남녀 모두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피부에 대한 깊은 고찰과 세심한 탐구를 바탕으로 피부 고민을 근본부터 정직하고 확실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디폰데 신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폰데는 최근 화제가 된 LU42 '플라워 가든 캠페인'의 일환인 '꽃 MBTI'를 시작으로, GS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하는 등 앞으로 소비자에게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