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록시땅이 '2020 홀리데이 어드밴트 캘린더' 한정 출시를 기념해 정규 3집으로 돌아온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과 보그 매거진이 함께한 '#MerryHomeliday' 캠페인 2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MerryHomeliday' 1편에 이어, 2편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홀리데이 캘린더와 기프트 세트를 태민의 매력과 함께 다채롭게 표현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록시땅 홀리데이 캘린더는 2016년 첫 출시 이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판을 거듭해왔다.
올해는 로맨틱한 색연필 터치 기법으로 유명한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에디스 카롱(Edith Carro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록시땅의 24개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이번 캘린더는 프로방스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특히 12월 1일부터 24일 까지, 캘린더 속에 선물 같은 제품을 하루에 한 개씩 열어보는 기쁨을 통해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즐거움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국 록시땅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록시땅코리아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일 록시땅 홀리데이 어드밴트 캘린더와 캠페인 에피소드는 어린 시절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담아 더욱 특별하게 준비했다"라며 "록시땅 홀리데이 캘린더는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기프트로도 손색이 없는 것은 물론,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프로방스의 자연이 주는 24번의 기쁨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만끽하시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