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세포라, 해외 직구로만 구매했던 컬러풀한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사진 제공 = 세포라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포라 코리아가 '파워 오브 홀리데이'라는 캠페인 메시지 아래 메이크업, 스킨 케어를 비롯해 향수, 자체제작(PB) 브랜드 세포라 컬렉션까지 카테고리 별로 소장하고 싶은 다채로운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해외 브랜드의 홀리데이 에디션의 인기가 예상된다.


'펜티 뷰티'는 '홀로데이즈'를 키워드로, 금빛 불꽃놀이를 연상시키는 반짝임을 패키지에 담았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를 미니 사이즈로 모아 컴팩트하게 구성했으며 각 세트마다 한정판 신규 컬러가 포함되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글래머러스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세트 '글로시 파시 : 홀로데이즈 에디션 미니 글로스 봄 콜렉션'과 오래 지속되는 컬러가 매끄러운 립을 표현해주는 '투 릴 스터나 미니 롱웨어 플루이드 립 컬러 듀오', 화려하고 매혹적인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풀 스냅 아이섀도우+미니 마스카라 세트', 치크와 립, 바디에 글램한 로즈 누드 톤 색조로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는 '펜티 글로우 트리오 페이스 바디 립 세트'까지 총 4종이 출시되었다.


'타르트'에서도 다채로운 구성의 홀리데이 에디션 5종이 출시되었다. '아마조니안 클레이 치크 워드로브'는 3개의 컴팩트에 6개의 블러쉬와 2개의 하이라이터 쉐이드, 브론저 1컬러를 담았으며, 슬라이딩 타입의 패키지로 편리성을 더했다.


사진 제공 = 크록스


'아마조니안 클레이 아이쉐도우 워드로브' 또한 홀리데이 에디션답게 타르트레트 팔레트를 미니 사이즈로 재구성, 9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3개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볼륨감 넘치는 립을 연출해주는 ‘마라쿠자 쥬시 립 트리오’, 반짝이는 글리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뷰러와 미니 사이즈 마스카라로 구성된 ‘컬즈 베스트 프렌드 세트’, 타르트의 아이코닉한 컨실러에 아찔한 컬과 볼륨을 선사하는 마스카라가 더해진 ‘쉐이프 테이프™ 컨실러 세트’ 등 활용도 높은 제품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되었다.


트렌디하고 플레이풀한 감각이 돋보이는 세포라 PB브랜드 ‘세포라 컬렉션’에서는 뜨거운 열대 우림의 감성을 담은 ‘와일드 위시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생동감 넘치는 정글의 패턴과 일러스트가 가득한 패키지와 대담하고 화려한 컬러와 다채로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색조, 스킨케어, 핸드&바디, 뷰티툴 등 30여개의 제품들이 출시됐으며 이 중 단연 주목할 만한 제품은 ‘와일드 위시스 멀티 팔레트 블록버스터’로 60가지 아이섀도우를 비롯해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립글로스, 크림 아이라이너는 물론 2개의 브러쉬와 아이 펜슬까지 포함된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와 함께 세포라 매장에서는 기존에 진행하던 데일리 메이크업 서비스가 연말의 특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서비스로 변경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들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평소 마스크를 쓴 일상 속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룩이 연출되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세포라는 브랜드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온라인으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세포라 홀리데이 버추얼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들로 가득 채운 '세포라 홀리데이 버추얼 스튜디오'는 올해 연말까지 운영되며 실제로 11월 9일 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많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 촬영 장소로 제공된다. 무상으로 대관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통한 신청이 필수로, 예약은 세포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