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내' 유깻잎 앞에서 '이혼'하고 다른 여자 만났다 쿨하게 고백한 최고기 (영상)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이 이혼 후 처음으로 마주 앉아 서로 쿨한 면모를 보였다.

입력 2020-11-11 15:37:13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유튜버 최고기가 전 아내 유깻잎 앞에서 이혼 후 다른 여자를 만났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지난 10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측은 최고기와 유깻잎의 모습이 담긴 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최고기와 유깻잎이 식탁에 마주 앉아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남자친구 있나"라고 물었고 유깻잎은 없다고 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이어 최고기는 "있으면 있다고 얘기해라"라며 자신은 전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유깻잎은 알고 있다며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나한테 얘기해 주지 않았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최고기는 "너보다 착했다"라고 했고 유깻잎은 난데없는 전 남편의 디스(?)에 어이없다는 듯 웃음을 터트렸다.


두 사람이 이혼을 했음에도 서로의 연애를 고백하는 등 세상 쿨한 모습을 보인 것이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와 유깻잎은 대표 유튜버 부부였으나 지난 5월 이혼 소식을 알려 팬들에게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혼 7개월 차에 접어든 최고기와 유깻잎이 어떤 비하인드를 전할지 기대를 모으는 '우리 이혼했어요'는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YouTube 'TV 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