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와 헤어지고 DJ 소다랑 또 '카페 데이트' 즐기는 '능력자' 스윙스 (영상)

래퍼 스윙스가 이별의 아픔을 딛고 DJ 소다와 카페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입력 2020-11-07 09:34:22
Instagram 'deejaysoda'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전 여자친구와 결별을 알린 래퍼 스윙스가 DJ 소다와 달콤한 카페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6일 DJ 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윙스 오빠랑 슈팅스타챌린지"라는 문구와 영상 한 편을 올렸다.


영상 속 스윙스와 DJ 소다는 모던한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에서 꽁냥대는 모습이다.


DJ 소다는 몸매 라인이 부각되는 크롭티에 스키니진을 입고 귀엽게 춤을 췄다. 



Instagram 'deejaysoda'


스윙스는 '차도남'이 되고 싶었던 걸까. DJ 소다에게 눈빛 한 번 주지 않고 폰만 열심히 매만졌다.


DJ 소다의 춤이 끝나가자 스윙스는 속으로 "나는 아무것도 몰랐어요"라고 말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윽고 스윙스는 DJ 소다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쳐다보더니 인자한 미소를 날렸다.


영상 말미에 두 사람은 검지를 맞대고 현실 커플 같은 케미를 뽐냈다. 


Instagram 'deejaysoda'
Instagram 'deejaysoda'


앞서 DJ 소다는 같은 장소에서 스윙스에게 간짜장 먹으러 가자고 권하며 데이트 신청을 한 바 있다.


스윙스는 자신의 소울 푸드인 간짜장으로 유혹하는 DJ 소다를 흔쾌히 받아들여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스윙스는 지난달 모델 임보라와 결별한 사실을 밝혔다. 최근 그는 Mnet 'Show Me The Money 9'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