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과 뚱이가 납치된 핑핑이 구하는 '스폰지밥3' 11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더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온 더 런' 오는 11월부터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입력 2020-09-16 16:39:01
Paramount Animation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바닷속 도시 '비키니 시티'에 살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SpongeBob SquarePants)'.


매사에 긍정적인 스폰지밥, 게으르지만 누구보다 친구를 사랑하는 뚱이 그리고 까칠하고 자기애가 강한 징징이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로 1999년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폰지밥 팬들의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넷플릭스 전문 매체 왓츠온넷플릭스는 오는 11월 영화 '더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온 더 런(SpongeBob Movie: Sponge on the Run)'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고 보도했다.



YouTube 'Paramount Pictures UK'


'더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온 더 런'은 스폰지밥의 세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앞서 '더 스폰지밥 무비'는 당초 올해 5월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6개월이 지난 오는 11월 온라인 개봉을 하게 됐다.


'더 스폰지밥 무비'는 스폰지밥이 바다의 신 포세이돈에게 납치된 핑핑이를 구하기 위해 뚱이와 함께 애틀랜틱 시티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래전 스폰지밥과 핑핑이가 처음 만나게 된 이야기도 등장한다.



YouTube 'Paramount Pictures UK'


스폰지밥을 비롯한 캐릭터들은 2D가 아닌 3D 그래픽으로 실감 나게 재현해 더욱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특히 해당 영화의 예고편에는 존 윅'을 떠오르게 하는 모습의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등장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실제로 키아누 리브스는 '더 스폰지밥 무비'에 카메오로 출연해 뚱이와 스폰지밥에게 조언을 해주는 '텀블위드(Tumbleweed)'를 연기했다.



YouTube 'Paramount Pictures UK'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스폰지밥 팬들의 기대는 더욱 고조되고 있다.


아래 영상으로 '더 스폰지밥 무비: 스폰지 온 더 런'의 예고편을 감상해보자.


한편 매체에 따르면 넷플릭스와 니켈로디언은 최소 두 개 이상의 스폰지밥 영화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YouTube 'KinoCheck Internatio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