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딥키스'할 때 손으로 여친 귀 막으면 더 흥분시킬 수 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단어만 들어도 가슴이 터질 것 같은 두근거림이 느껴지는 '키스'.


다양한 키스 종류 중에서도 딥키스는 그 과정이 깊고 진해 묘한 흥분감을 선사하곤 한다.


최근에는 딥키스를 좀 더 황홀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속속 공유되며 커플들의 두 눈을 반짝이게 하고 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감자별'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커뮤니티에 따르면 딥키스를 할 때는 상대방의 두 귀를 손으로 꼭 막아주는 게 포인트다.


손으로 막으면 주변의 소리가 차단되면서 키스할 때 나는 노골적인(?) 소리에 집중하게 된다.


혀를 섞는 소리나 심장 박동 소리, 숨소리가 생생하게 들려 상대방은 물론 자신까지 엄청난 흥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누리꾼은 "일리가 있다", "나 해봤는데 진짜 짜릿함", "솔로 또 눈물 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tvN '화유기'


잘 이해가 안 된다면 스스로 귀를 막고 입을 한두 번 정도 쩝쩝거려보자. 그 소리가 더 크게 귓가에 울려 퍼지는 것이 느껴지는가. 바로 이런 느낌이다.


그래도 잘 모르겠다면 지금 당장 옆에 있는 여자친구에게 이 방법을 이용해 딥키스를 해보는 것도 좋다.


그동안 키스의 기술을 잘 몰라 연인을 만족시켜주지 못했다면 이 방법으로 더 짜릿한 키스를 즐겨보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