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올리브영 입점 기념 24% 할인 이벤트 진행

니들리가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입력 2020-09-04 10:18:09
사진 제공 = 니들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니들리가 지난 7월 랄라블라, 8월 시코르 입점에 이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니들리는 원하는 피부 고민부위에 붙이고 꾹 눌러주면 돌기 형태의 마이크로 구조체를 통해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해 피부 속에서부터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개념 화장품이다.


최첨단 기술을 통해 유효성분 자체가 구조체로 만들어져 있어 패치가 피부에 부착되면 유효성분이 제대로, 깊숙이 흡수되는 원리다.


니들리가 올리브영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트러블 전용 패치인 '니들리 패치 안티트러블 겟 리드 오브'다. 니들리의 온라인 히트상품을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 구성으로 준비했다.


기존 패치보다 2배 많은 16개 패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케이스 또한 더욱 얇고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손으로 짜거나 자극을 주지 않아도 붙이기만 하면 집중적이고 빠른 트러블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신규 입점을 기념한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9월 동안 정가 24,900원인 제품을 24% 할인된 가격인 1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니들리 관계자는 "랄라블라, 시코르에 이어 올리브영까지 입점한 니들리의 앞으로의 행보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마이크로 패치 화장품의 선두주자로서 소비자들이 한층 쉽고 간편하게 니들리를 접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