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얼빠(?) 유저들 심장 뒤흔들 역대급 미모 신챔 세라핀 출시한다

리그오브레전드가 올 하반기에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미모의 신규 챔피언 '세라핀'을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입력 2020-08-21 10:24:16
Instagram 'seradotwav'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올여름 릴리아, 요네 등 신규 챔피언들을 다수 출시하며 '열일'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롤)에 새로운 컨셉의 챔피언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출된 이미지 속에는 컬이 들어간 긴 머리가 인상적인 미모의 챔피언이 담겼는데, 이 챔피언의 이름은 '세라핀'으로 알려졌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레딧을 비롯한 해외 다수 소셜 매체는 하반기,'세라핀'이 새롭게 추가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Instagram 'seradotwav'


해당 내용은 앞서 브라질의 한 여성 스트리머가 유출한 정보인데, 이 스트리머는 과거 요네와 릴리아 등 신규 챔피언들의 출시 소식을 전한 바 있어 이번 유출도 신빙성이 있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앞서 롤 개발사 라이엇게임즈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챔피언이 하반기 추가될 것이라 밝혔으나 그 이름은 공개하지 않았다.


과거 세트 역시 이와 비슷한 과정을 거친 후 공개된 만큼 세라핀이 머지않아 출시될 것이란 예측은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Instagram 'seradotwav'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세라핀은 오랜만에 출시되는 미모의 여성 챔피언이며 마법사다. 


유저들 사이에서는 "머리색이랑 외모가 너무 예쁘다", "징크스 순한 맛 버전 같다" 등 기대 섞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현재 이 같은 정보 외에 세라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스킬 구성 등은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Instagram 'seradotwa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