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 동료들 축복 속에 '웨딩마치' 울린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현장

광복절인 오늘(15일) 웨딩마치를 울린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입력 2020-08-15 20:48:31
Instagram 'nancylang_art'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오늘(15일) 웨딩마치를 울린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15일 팝 아티스트 낸시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그맨 박성광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낸시랭은 "사랑하는 동생이자 멋진 감독님인 성광이. 그리고 너무 예쁜 솔이씨의 신라호텔 결혼식! 둘이 평생 건강하고 예쁘게 행복하기"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꽃장식으로 가득한 결혼식장에 선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Instagram 'nancylang_art'


손을 꽉 붙잡은 두 사람은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영상에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행진을 하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개그맨 박영진과 김준현, 축가는 이석훈과 KCM, 마흔파이브가 맡아 박성광, 이솔이 부부를 축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 5월 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8월 15일로 연기했다.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두 사람은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웨딩21, 아이테오, 애일리스타일, 와일드디아웨딩, 모아위, 블랙슈트, 스플렌디노, 마인모리,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