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론칭 10주년 기념 마지막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더샘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주차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득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력 2020-07-20 15:06:23
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주차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득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블 득템 프로모션' 마지막 주차에는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립, 네일 등 인기 색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된 '샘물 싱글 섀도우'와 여름철 인기 아이템인 '네일 웨어'는 2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스튜디오', '쓰리엣지', '키스홀릭' 라인의 립스틱을 2개 이상 구매 시 립 제품이 묻어나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정품 '샘물 컬러 코팅 립 탑코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론칭 10주년 기념 마지막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더샘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마지막주에는 요즘 필요한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은 착붙 뷰티템과 휴가철 유용한 네일, 립 & 아이 메이크업템 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