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동현 기자 = 호텔 테라스에서 쉬다가 뜻밖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남성의 사연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이날 스페인 마르베야 코스타델솔해안의 한 호텔에서 50대 남성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남자와 부딪혀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영국 출신의 남성은 얼마 전 휴가철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5성급 고급 리조트로 휴양을 떠났다.
그는 새벽 1시 45분께 바람을 쐬기 위해 테라스로 나왔고, 휴식을 취하던 중 위층에서 떨어진 관광객과 충돌해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경찰 조사 결과 관광객은 스페인 출신의 40대 남성으로 호텔 7층에서 스스로 투신한 것으로 드러났다.
그 역시 테라스에 있던 남성과 부딪힌 충격으로 현장에서 즉사했다.
현재 경찰은 관광객이 투신을 결심한 이유와 피해자 남성과의 관계 등에 대한 조사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호텔 측은 해당 사건에 대해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호텔 관계자 A씨는 "안타까운 사건이지만 우리 호텔과는 무관하다"며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뜻밖의 죽음을 맞이한 남성의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누리꾼이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편히 쉬러 왔을 텐데 너무 불쌍하다", "가족들과 함께 온 거라 더욱 안타깝다", "좋은 곳으로 갔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추모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