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우템' 귀걸이 장착 사진으로 인스타 프사 변경한 '하시3' 이가흔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이 천인우에게 선물 받은 귀걸이를 착용하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으로 변경했다.

입력 2020-07-11 11:42:06
Instagram 'lee_gaheun'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이 SNS 프로필을 바꾸며 럽스타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10일 이가흔은 화려한 귀걸이가 돋보이는 사진을 인스타그램 프로필로 교체했다.


앞서 이가흔흔 최근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해당 귀걸이에 남다른 애착을 보인 바 있다.


바로 천인우가 데이트 때 선물해 줬던 귀걸이였기 때문이다. 천인우에게 호감을 표했던 이가흔으로서는 소중하게 다룰 수밖에 없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하지만 최종 선택에서 시그널이 엇갈린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이가흔이 프로필 사진을 교체하자, 누리꾼은 방송이 끝난 후 두 사람이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단서는 마지막 통화에서 찾았다. 당시 천인우는 "내가 너한테 선물 많이 줬잖아. 잘 가지고 있어"라고 말했고, 이가흔은 "내가 왜 버려. 알겠어. 나중에 보자"라며 만남을 기약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심지어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중에 이미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한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아직 이가흔, 천인우가 공식 입장을 내놓진 않았으나 많은 이들은 잘 어울린다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가흔은 여론을 의식한 듯 현재 프로필 사진을 변경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