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넘어갈 정도로 웃길듯" 김준호X유세윤X김준현X안영미 나오는 역대급 '예능 프로' 생긴다

개그맨 김준호, 유세윤, 김준현, 안영미가 함께 새 코미디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에 출연한다.

입력 2020-05-07 16:57:26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대세 개그맨 김준호, 유세윤, 김준현, 안영미가 '개그콘서트' 중흥기를 이끈 서수민 PD와 함께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대중을 찾는다.


7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서수민 PD가 새 코미디 프로그램을 제작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개그콘서트' 전성기를 이끌었던 서수민 PD의 차기작은 바로 '장르만 코미디'다.


'장르만 코미디'는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서수민 PD의 독립제작사인 링가링에서 제작을 맡았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해당 프로그램에는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김준호, 유세윤, 김준현, 안영미 등이 출연해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더불어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이던 다수의 개그맨도 함께 얼굴을 내비칠 것으로 알려졌다.


연출진과 출연진만으로 큰 기대를 모은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6월 JTBC에서 론칭할 것으로 전해진 바 있다.


사진=인사이트


KBS2 '개그콘서트'


그러나 7일 JTBC 측은 해당 사실을 부정하며 '장르만 코미디'의 편성 여부를 검토 중이라고 알렸다.


이에 따라 서수민 PD와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이 합을 맞춘 '장르만 코미디'가 어떤 방송국에서 모습을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수민 PD는 6월 방송을 목표로 '장르만 코미디'를 준비 중이다.





KBS2 '개그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