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17kg' 빼고 몰라볼 정도로 예뻐진 유튜버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

유튜버 솔미가 약 17kg을 감량한 후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구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입력 2020-04-13 15:20:32
YouTube 'solmee솔미'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놀라운 비주얼 변화를 자랑한 유튜버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무려 17kg 감량에 성공한 유튜버 솔미다.


최근 솔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7kg 다이어트 전후 얼굴 변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체중 감량에 성공한 후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과 그 과정들을 소개하는 솔미의 모습이 담겼다.



YouTube 'solmee솔미'


솔미는 지난 2018년 10월부터 지금까지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왔다 갔다 했던 자신의 체중을 공개했다.


그는 단기간은 아니었지만 오랜 노력 끝에 자신만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비법으로 17kg 감량 성공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실제로 영상 속에 공개된 솔미의 다이어트 전후 비교 사진은 같은 사람인 게 의심될 정도로 큰 차이를 보였다.


살이 쪄 통통한 비주얼을 자랑했던 그는 체중 감량에 성공한 후 날렵한 턱 선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YouTube 'solmee솔미'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게 된 솔미의 외모 변화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앞서 솔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느린 다이어트'를 추천해 구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는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힘든 일반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추천되는 방법으로 솔미는 '마인드 컨트롤', '음식 먹을 때 소스를 먹어 맛있는 한 끼 식사하기', '간식 금지', '탄수화물 절제', '전체적인 먹는 양 줄이기' 등을 추천했다.


17kg 감량에 성공한 후 놀라운 얼굴 변화를 보인 유튜버 솔미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YouTube 'solmee솔미'


YouTube 'solmee솔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