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극찬할 정도로 신들린 피아노 실력 보여주는 11살 꼬마

11살 피아노 영재 박지찬 군이 아이유의 '너랑 나' 편곡을 연주하는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입력 2020-04-10 18:27:29
YouTube 'Jichan Park - 박지찬'


[인사이트] 고명훈 기자 = 11살 피아노 신동의 손가락으로부터 전해지는 아름다운 선율이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해 SBS '영재발굴단'에 나와 신들린 피아노 실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박지찬(11) 군이 바로 그 선율의 주인공이다.


방송이 나간 이후 박 군의 피아노 연주 영상이 유튜브와 각종 SNS를 통해 퍼지면서 많은 뮤지션이 극찬했다.


가수 아이유 또한 박지찬 군의 연주 영상을 인상 깊게 접했는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이를 게재하고 나섰다.



YouTube 'Jichan Park - 박지찬'


지난 6일 아이유의 인스타그램에는 박지찬 군의 피아노 연주 영상이 유튜브 채널 링크와 함께 게시됐다.


이 영상은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Jichan Park - 박지찬'에 게재된 영상으로 박 군이 직접 연주한 아이유 '너랑 나'의 편곡 풀버전 연주곡이다.


분주하면서도 부드럽게 움직이는 박 군의 손가락을 끌으로 우리 귀에 익숙하면서도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노랫가락들이 귀에 쏙쏙 꽂힌다.


어떻게 이 작은 손가락에서 이렇게 멋진 음악이 흘러나오는지 그저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뿐이다. 


Instagram 'dlwlrma'


이 노래의 주인공 아이유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박 군의 연주 영상을 업데이트했다.


박 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가요와 영화 OST 등 다양한 음악들을 편곡하고 연주한 영상을 올리며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박 군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가 31만 명을 훌쩍 넘길 만큼 인기가 아주 많다.


잠시 바쁜 일상을 내려놓고 아래 영상 속 박 군의 피아노 연주를 들으면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YouTube 'Jichan Park - 박지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