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덕후' 여친한테 선물하면 뽀뽀 100번 받을 '프라다 에어팟 미니백'

케이스 본연의 기능은 물론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저격할 '프라다 에어팟 미니백'을 소개한다.

입력 2020-03-15 18:10:03
Instagram 'diana.seah'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삶의 질을 한층 높여주는 아이템 중 하나인 에어팟.


에어팟을 비롯한 무선 이어폰은 우리의 일상에 편리성을 가져다주는 만큼 유선 이어폰에 비해 높은 가격을 자랑한다.


그래서일까 값비싼 에어팟을 조금 더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에어팟 케이스들이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고급스러움과 러블리함으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할 에어팟 케이스를 소개한다.


파패치(Farfetch) 공식몰 홈페이지 갈무리 화면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명품 브랜드 '프라다(PRADA)'에서 출시한 '사피아노 가죽 에어팟 케이스'의 사진들이 속속 올라오며 화제가 되고 있다.


탄탄한 소가죽 재질로 제작된 프라다 에어팟 케이스는 앞쪽 중앙에 시그니처 로고가 박혀있어 패션 소품임에도 프라다의 정통성과 정체성을 담아냈다.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에어팟 케이스'는 케이스 본연의 기능은 물론 마그네틱 잠금장치와 목에 걸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한 별도의 스트랩이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하다.


프라다 특유의 클래식한 블랙 컬러와 러블리한 핑크 컬러, 라이트블루 컬러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중앙 로고 장식의 색상은 케이스 색과 레드 색상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파패치(Farfetch) 공식몰 홈페이지 갈무리 화면


특히 '핑크 덕후'들이 한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러블리한 핑크 컬러가 가장 인기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바야흐로 개성이 존중받는 것을 넘어 우대받는 요즘이다. 패션 소품 작은 것 하나도 나를 드러내는 아이템들이 선택되고 사랑받는다.


천편일률적인 기본 케이스보다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사랑스러운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에어팟 케이스로 패션 감각을 마음껏 뽐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