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 구매 인증 이벤트 실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입력 2020-03-13 10:26:28
사진 제공 = 일화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화 공식 쇼핑몰 일화몰과 네이버스토어팜 2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간은 3월 말까지다.


참여방법은 일화몰에서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를 구매한 뒤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3개(#엄마까투리 #유기농보리차 #아이보리차)를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본인의 SNS 아이디 혹은 후기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네이버스토어팜 구매 고객은 제품 수령 후 해당 채널 내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일화


당첨자는 4월 3일 각 쇼핑몰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개될 예정이며, 일화몰 13명, 네이버스토어팜 12명 등 총 25명을 선발해 엄마까투리 꽁지 캐릭터 힙쌕 가방을 증정한다.


힙쌕에는 엄마까투리 4남매 중에서 귀여움과 깜찍함을 담당하는 막내 꽁지의 얼굴이 새겨져 소장 가치를 더했다.


신제품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HACCP) 인증을 받았으며, 130도 이상 초고온 살균을 거쳤기 때문에 따로 끓이지 않아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한편, '엄마까투리'는 아동문학가 고 권정생 선생의 동화를 바탕으로 안동시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따뜻한 감성과 열린 생각을 가진 지혜로운 엄마가 천방지축 4남매를 성장시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