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동현 기자 = 매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한번 보면 도저히 멈출 수가 없는 드라마'로 꼽히는 '이태원 클라쓰'.
인기 웹툰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단연 주인공 '박새로이'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박서준의 밤톨이 헤어스타일이다.
흔히 '밤톨컷'이라 불리는 이 헤어스타일의 이름은 바로 '크롭컷'인데 남성적이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살릴 수 있어서 요즘 특히 유행을 타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박새로이를 똑 닮은 헤어스타일을 한 고양이의 사진이 공개돼 많은 랜선 집사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최근 해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른 바 '냥새로이'라고 불리는 고양이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고양이는 앞머리를 바가지를 대고 반듯하게 잘라 놓은 듯, 차분한 머리 스타일을 하고 있다.
사실 녀석은 헤어 스타일링을 했다기보단, 털이 그냥 저렇게 자란 것 뿐인데, 아무리 봐도 박새로이의 모습과 똑닮은 모습이다.
해당 고양이의 사진은 공개되자 마자 많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이들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저절로 좋아진다", "냥새로이, 박새로이 둘다 귀엽다", "꺅 너무 사랑스럽잖아"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