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시각 남사친 말고 '남친 삼고 싶은 배우'로 뜨고 있는 '리얼타임러브 2' 최현욱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2'에 출연 중인 배우 최현욱이 훈훈한 외모로 누리꾼 시선을 모았다.

입력 2020-02-23 09:40:35
Instagram 'real_redmxxn'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뛰어난 미모에 훈훈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남자 배우의 사진을 보고 우리는 대개 '남친짤'이라 부른다.


그런데 여기 이를 넘어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고 싶을 정도로 잘생긴 배우가 있어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리얼:타임:러브 2'로 데뷔한 배우 최현욱이다.


'리얼:타임:러브 2'는 사랑을 알고 싶은 18세 예고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 웹드라마다.


해당 작품에서 최현욱은 항상 투덜대면서도 다 퍼주는 전형적인 '츤데레' 문예찬을 맡았다.


V LIVE '콬TV (WHYNOT)'


2002년생으로 올해 만 18세인 최현욱은 여심을 자극하는 문예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특히 앞머리를 내린 귀여운 헤어스타일과 날렵한 턱선을 갖춘 최현욱은 등장마다 드라마 킬링 포인트 역할을 자처한다.


자기주장 강한 이목구비를 갖춘 최현욱은 브라운관 밖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린다.


Instagram '_choiiii__'


넘치는 매력과 현실 남자친구로 삼고 싶은 외모를 가진 최현욱은 일상에서조차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수많은 여성의 마음에 불을 지핀 최현욱을 하단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최현욱이 열연 중인 '리얼:타임:러브 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Instagram '_choiiii__'




Instagram 'real_redmxx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