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탑, 달콤한 새해맞이 '헤일로TOP_Art_콘테스트' 개최한다

헤일로탑이 국내 론칭 이후 처음으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헤일로TOP_Art_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입력 2020-02-20 16:19:25
헤일로탑크리머리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헤일로탑)'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헤일로탑은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2월 27일까지 '헤일로TOP_Art_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헤일로TOP_Art_콘테스트'는 헤일로탑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2020년 새해를 맞아 국내 소비자들의 새해 계획을 함께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2019년 런칭된 헤일로탑은 미국 아이스크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아이코닉한 BFY(Better-For-You) 아이스크림으로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이다.



현재까지 출시된 세 가지 맛은 각각 다양한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전시키고 있으며, 파인트당 285~330kcal와 약 19g의 단백질이 함유돼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이번 행사는 헤일로탑을 상징하는 골드링 아이스크림 뚜껑 안쪽에 자신만의 새해 결심 및 소망을 펜아트로 꾸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특정 필수 해시태그(#헤일로탑 #헤일로탑_새해결심 #헤일로탑_뚜껑아트 #디저트 #이벤트)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이때 아트는 특정한 양식 없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다채롭게 표현이 가능하다.


헤일로탑크리머리


모든 참가자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작은 일정 심사를 거쳐 3월 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이벤트 참가 기준을 충족한 참가작 중에서 콘텐츠 반응(조회수+좋아요 합산) 40%, 내부 심사 기준 (창의력, 작품성, 헤일로탑 브랜드 연관성, 정성) 60%를 합산한 득점순으로 결정한다.


선정된 응모작 중 총 4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각각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1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인), 애플 에어팟 프로(2인)가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헤일로탑 파인트 3종 및 헤일로탑 스푼 세트가 주어진다.


헤일로탑크리머리


헤일로탑은 전국 GS25 편의점을 비롯해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쿠팡, 마켓컬리, (주)동서 직영몰 동서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일로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일로탑 관계자는 "헤일로탑은 일 년 내내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맛있고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다"며 "지난해 7월 한국에 출시한 이래, 국내 소비자로부터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새해를 맞아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많은 분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참신한 작품을 기대하고 있으며 응모하신 모든 분의 새해 소망이 이루어지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예시 / 헤일로탑크리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