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소상공인들의 지침서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출판사 팜파스가 신간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을 출간했다.

입력 2019-12-12 18:35:36
사진 제공 = 팜파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기업 프랜차이즈들 가운데 살아남는 방법을 탐구하고 그린 소상공인들의 지침서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이 출간됐다.


저자는 대기업의 막강한 자본력이 바탕이 된 프랜차이즈 가게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바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라 말한다.


자신이 곧 브랜드가 되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지금. 남들과 다른 차별화를 두고 교모가 작기에 더욱 신경 쓸 수 있는 디테일 등을 고려한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남다른 것, 독특한 것, 자신만의 것을 소비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오히려 개성 강하고 차별화를 둔 스몰 브랜드가 주목받을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책은 '가장 나답다'는 것이 막연한 사람들을 위해 자신을 찾는, 찾은 자신을 표현하는, 그 자신이 결국 브랜드가 되는 가이드를 제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