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가사' 노래 '스퀘어'로 음원차트 올킬한 백예린이 올린 소감

가수 백예린이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곡 '스퀘어'로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른 후 장문의 소감을 올렸다.

입력 2019-12-11 07:29:16
YouTube '비몽'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백예린이 팬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곡 '스퀘어'(Square)로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11일 가수 백예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최근 발매된 '스퀘어'가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한 장문의 소감을 게재했다.


백예린은 먼저 "1위 감사합니다. 한국인 최초 영어 가사로 1등을 했다고 하는데 이런 건 자랑해도 되는 거겠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앨범에 수록된 다른 곡들 역시 차트에 진입한 점에 대해 감사함을 전한 그는 그동안 앨범을 준비하며 도와준 사람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백예린은 "제 성장을 지켜봐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사랑도 잊지 않았다.


앞서 백예린은 지난 10일 18개의 곡이 담긴 정규 1집 'Every Letter I Sent You.'를 발매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그동안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곡 '스퀘어'가 포함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YouTube 'cyidra'


'스퀘어'는 2년 전 백예린이 한 축제에서 선보인 미발표곡으로 그의 매력적인 음색과 동화 같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이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온 해당 노래는 현재 각종 음원 차트 최정상을 찍으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백예린은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나와 독립 레이블을 설립했다.


YouTube 'gongrot'


Instagram 'yerin_the_genu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