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가운데 ‘상처 자국’ 낸 파격적 비주얼로 컴백한 ‘엑소’ 백현

엑소 백현이 오늘 공개된 엑소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비주얼로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발산했다.

입력 2019-11-27 21:25:10
YouTube 'SMTOWN'


[인사이트] 디지털 뉴스팀 = 엑소 백현이 오늘 공개된 엑소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비주얼로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발산했다.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는 엑소의 정규 6집 앨범 'OBSESSION(옵세션)'의 전곡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옵세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엑소는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YouTube 'SMTOWN'


특히 은발을 한 백현은 왼쪽 귀에서 오른쪽 귀까지 이어진 상처를 그린 독특한 비주얼로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영상 초반에서 펜싱 검을 든 그는 반항기 어린 눈빛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백현의 치명적인 비주얼을 접한 팬들은 "역대급 비주얼이다", "가운뎃줄의 의미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너무 섹시하다", "백현 때문에 지금 2348번째 재생하고 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YouTube 'SMTOWN'


한편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돼 있는 엑소의 정규 6집 앨범 'OBSESSION(옵세션)'은 오늘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엑소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12월 9일부터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8-7에서 6집 앨범 컨셉으로 꾸며진 스페셜 아지트 '엑소 더 플레이스(EXO THE PLACE)'를 오픈할 예정이다.


YouTube 'SMTOWN'


YouTube 'SM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