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민감 피부도 끄떡 없는 '로지 핑크 톤업 크림' 출시

맥스클리닉이 진정효과에 탁월한 신제품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입력 2019-11-04 19:11:10
사진 제공 = 맥스클리닉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맥스클리닉이 진정효과에 탁월한 신제품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톤업 기능에만 중점을 둔 기존 제품과 다르게 천연 진정 성분인 칼라민 성분을 7,000ppm 함유했다. 칼라민 본연의 핑크 컬러로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고,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국내외 임상 기관의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및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붉은 기, 홍조, 피부 잡티 등을 보완하고 균일한 피부 톤을 잘 잡아준다.


전성분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안전등급을 획득해,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칼라민 성분은 가려움증이나 염증 완화 효과가 있어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원료로 잘 알려져 있다.


사진 제공 = 맥스클리닉


이와 함께 메인 성분으로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리는 병풀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주요 성분 3-시카콤플렉스를 함께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주고 피부 진정효과를 극대화했다.


운동이나 짧은 외출 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제격이며, BB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바르면 시간이 지나도 칙칙해짐 없이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의 '로지 핑크 톤업 크림'은 맥스클리닉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