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목소리로 '알라딘-A Whole new world' 커버한 이수현X김필

'비긴어게인 3' 이수현과 김필이 소름 끼치는 가창력으로 영화 '알라딘'의 대표 OST를 완벽 커버했다.

입력 2019-10-21 11:55:13
JTBC '비긴어게인 3'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비긴어게인 3' 이수현과 김필이 뛰어난 가창력으로 영화 '알라딘' OST를 완벽 커버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 3'에서는 이탈리아 베로나 근교에 위치한 시르미오네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패밀리 밴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수현과 김필은 스켈리제로 성 앞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 시작에 앞서 이수현은 "공연 할때마다 무조건 디즈니 영화 OST를 부른다"라며 김필과 함께 영화 '알라딘' OST인 'A Whole new world'를 선곡했다고 전했다.


JTBC '비긴어게인 3'


두 사람이 노래하기 시작하자 관중들은 숨을 죽이고 이들의 음색에 집중했다.


김필은 특유의 잔잔한 동굴 보이스로 "I can show you the world"를 부르며 현장 분위기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의 리드가 끝난 뒤, 이수현은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A whole new world"를 선보여 듣는 이들의 귀르가즘을 유발했다.


JTBC '비긴어게인 3'


이윽고 두 사람은 절로 입이 턱 벌어질 정도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들려줘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묵직한 김필의 목소리 위에 살포시 입혀진 이수현의 꾀꼬리 같은 음색은 소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방송이 나간 뒤 음원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는 이수현, 김필의 'A Whole new world'를 아래 영상으로 함께 감상해보자.


JTBC '비긴어게인 3'


Naver TV '비긴어게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