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알이면 핫식스 10캔 마신 것처럼 정신 또렷해지는 시험 기간 핫템 GS25 '아이스캔디'

시험 기간을 앞두고 밤샘 공부를 해야하는 이들에게 딱 좋은 제품 한 가지를 소개한다.

입력 2019-10-03 17:24:14
Instagram 'eun_o3o_'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쏟아지는 잠을 물리치기란 참 어렵다. 세수를 하고 팔뚝을 꼬집으며 정신을 차려보려고 하지만 금세 잠이 쏟아진다.


이럴 때 먹기 좋은 제품이 있다. 바로 한 알만 먹어도 정신이 또렷해지는 '아이스 붐'이라는 사탕이 그 주인공이다.


최근 각종 SNS에는 아이스 붐 제품의 사진과 함께 시험 기간 추천 아이템이라는 내용으로 게시글이 속속 올라왔다.


게시글 속 소개된 아이스붐 캔디는 시원한 목캔디, 이클립스와 유사한 제품이다. 다만 차이점이 있다면 강도가 엄청나게 강력하다는 점이다.


Instagram '2euni_m'


아이스붐은 한 알만 먹어도 마치 남극에 온 것처럼 정신이 확 든다고 한다. 맛은 딸기와 레몬이 있다. 큰 의미가 없다. 그냥 시원함 그 자체다.


아이스붐을 먹어본 이들의 후기에 따르면 아이스붐을 먹고 시원한 물을 마시면 식도가 얼어붙는 느낌이라고 한다. 정신을 안 차릴 수가 없는 사탕이라는 후기가 자자하다.


비타민 C가 함유돼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정신도 차려지고 피로회복에도 실제 도움이 되니 일석이조인 셈이다.


제품은 GS25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00원이다.


시험 기간을 앞둔 이들이라면 아이스붐 캔디를 미리 준비해두는 건 어떨까. 입소문 나면 구하기 힘들 수도 있으니 말이다.


Instagram 'gs25dongtanpark'


Instagram 'yeduyedu'


Instagram 'ye_seuki'


Instagram 'h.jjeong_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