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인형' 미모로 남심 싹쓸이 중인 뷰티 유튜버 박아인의 '세젤예' 일상

구독자 28만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 박아인이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남심을 홀렸다.

입력 2019-09-20 14:38:21
Instagram 'youandain_'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뷰티 유튜버 박아인이 인형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지난 19일 박아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머리 붙이니까 너무 좋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아인은 긴 웨이브 머리를 한 채 독보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짙은 메이크업과 함께 상큼한 느낌을 발산한 매력적인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Instagram 'youandain_'


평소 박아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미모가 고스란히 담긴 일상을 자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크리에이터계의 '얼굴 천재'로 통하는 박아인은 빠져들 것 같은 눈망울과 완벽한 조화의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또한 그는 평소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불리고 있다.


Instagram 'youandain_'


도도한 분위기는 물론 청순한 매력까지 고루 갖춘 박아인의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현실 감탄을 자아낸다.


얼굴부터 몸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박아인의 일상을 하단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올해 초 유튜버로 데뷔한 박아인은 구독자 28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Instagram 'youandain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