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 '호텔 델루나' OST 러브송 공개하는 NCT 태용X펀치

NCT의 태용이 음원 강자 펀치와 함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를 부른다.

입력 2019-08-24 11:32:43
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그룹 NCT 멤버 태용이 '음색 여신' 펀치와 호흡을 맞춘다.


24일 NCT 태용과 펀치가 함께 부른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 '러브 델루나'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두 사람의 신곡 '러브 델루나'는 밝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스타일의 러브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기타 루프가 돋보이는 이 노래는 펀치의 감미로운 보컬과 태용의 감각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사랑이 피어나는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다.


냠냠엔터테인먼트


또한 "저 별처럼 너의 곁에 있을게"라는 후렴구처럼 항상 곁에서 함께 하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관계자는 "'호텔 델루나' OST 중 가장 밝은 곡이다. 글로벌 대세 태용과 음원 강자 펀치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태용과 펀치가 이번 OST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이 선물할 달달한 러브송 '러브 델루나'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판타지 호로맨스 tvN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여진구 분)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 사장(아이유 분)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냠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