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주말 '집 데이트' 앞둔 커플들이 상상하는(?) '19금' 일러스트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주말 오후 사랑하는 이와 나란히 누워 재밌는 영화를 보는 것만큼 행복한 게 또 있을까.

입력 2019-07-21 13:11:51
Instagram 'maria_uve_'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주말 오후 사랑하는 이와 나란히 누워 재밌는 영화를 보는 것만큼 행복한 게 또 있을까.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maria_uve_'에는 주말 외출을 포기하고 '집 데이트'를 하는 커플들의 현실 연애를 그린 일러스트가 올라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이끌어냈다.


해당 일러스트는 다양한 모습으로 사랑을 나누는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속옷만 입고 서로를 꼭 껴안은 채 이불 속에서 꿀잠을 청하는 모습, 인테리어를 하며 눈이 맞아 진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 함께 욕조에 들어가 목욕을 하는 모습 등.


Instagram 'maria_uve_'


틈만 나면 서로의 볼, 이마, 입술에 키스를 하며 사랑을 속삭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설레게 만든다.


특히 어른들(?)의 연애를 느낄 수 있는 달달하면서도 야한 '19금' 장면들은 솔로들의 연애 욕구에 불을 지폈다.


해당 일러스트는 동거를 시작한 커플, 오랜 연애를 끝내고 결혼을 앞둔 커플, 갓 결혼한 신혼부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아래 솔로들은 절대(?) 알 리 없는 커플들의 달달한 19금 일러스트를 함께 감상해보자.










Instagram 'maria_uv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