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서 쫄쫄이(?) 입고 흥 폭발해 막춤 추는 '춤신춤왕' 신예은

tvN '더 짠내투어'에 합류한 배우 신예은의 정체를 알 수 없는 댄스가 시청자의 웃음을 유발했다.

입력 2019-07-15 15:37:05
tvN '더 짠내투어'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더 짠내투어'에 출연한 배우 신예은이 무아지경의 댄스를 선보였다.


15일 tvN '더 짠내투어'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명수 잡는 이진호 & 저세상 텐션 신예은"이라는 제목의 83회분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배우 신예은과 개그맨 이진호가 합류해 방콕으로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출국에 앞서 멤버들과 첫 만남을 가진 신예은은 익숙지 않은 예능 방송에 다소 부끄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tvN '더 짠내투어'


그는 자기소개를 할 때도 카메라의 위치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등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신예은은 시간이 흐를수록 예능에 완벽 적응한 듯한 텐션을 자랑했다.


그는 방콕의 한 공원에 서서 딱 달라붙는 옷을 입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막춤을 선보이며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tvN '더 짠내투어'


진지한 표정과는 상반된 신예은의 삐걱거리는 춤사위는 또 다른 여행지에서도 계속됐다.


그는 장소를 막론하고 시도 때도 없이 흥 넘치는 댄스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눈부신 비주얼과 함께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인 신예은이 '더 짠내투어'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신예은의 미친 텐션을 접할 수 있는 tvN '더 짠내투어'는 오늘(1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vN '더 짠내투어'


Naver TV '더 짠내투어'


Naver TV '더 짠내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