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집 사장님들 긴장하게 만드는 '5분컷' 노브랜드 '오븐구이 치킨'

당신의 지갑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노브랜드 '오븐구이 치킨'을 소개하겠다.

입력 2019-06-19 13:28:03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치느님'으로 불리며 전 국민 최애메뉴 1순위로 꼽히는 '치킨'.


밥으로 먹어도 좋고 맥주와 야식으로 먹어도 꿀맛인 치킨은 매일 먹어도 뒤돌아서면 또 먹고 싶은 음식이다.


하지만 어느새 한 마리에 2만원을 호가하는 가격은 치킨에 대한 사랑의 '장벽'으로 자리 잡게 됐다.


그렇다면 눈물을 닦고 이 기사에 주목하면 되겠다. 당신의 지갑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노브랜드 '오븐구이 치킨'을 소개하겠다.


Instagram 'leejchq'
Instagram 'leejchq'


노브랜드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품질로 이마트가 내놓은 자체 상품이다. 그중 '오븐구이 치킨'은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을 만큼 유명한 제품이다.


제품은 달달하고 짭짤한 갈비맛과 얼얼한 핫스파이시맛 총 2종으로 출시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제품 내부엔 냉동 상태의 치킨과 소스가 각각 2봉지씩 들어 있어 나눠 먹기도 좋다는 장점도 있다.


만드는 방법도 쉽다. 냉동 포장된 닭을 프라이팬에 볶아준 뒤 동봉된 양념을 뿌리고 조리하면 끝이다. 


무엇보다 가장 큰 매력은 가격이다. 오븐구이 치킨 600g(닭 500g, 소스 100g) 한 봉지에 5,980원 수준으로 여러 봉지를 구매해도 부담이 없다.


Instagram 'leejchq'


아무리 저렴해도 '맛'이 없다면 손이 가지 않는 법이다.


하지만 노브랜드 오븐구이 치킨은 한 번 맛보면 순삭은 기본이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치킨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초벌을 입혀 나와 기름기가 '쫙' 빠져 담백함이 환상적이다.  군침이 돈다면 직접 시도해봐도 좋을 듯하다.


오늘, 일과 후 맥주와 노브랜드 치킨의 조합으로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누려보는 건 어떨까.


Instagram 'lenna.s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