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뜨거운 밤을 만끽하고 싶다면 홍익대학교를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8일 한 카페에는 '실시간 홍대 축제 라인업'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업로드됐다.
게시글에는 대학생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인 '에브리타임' 캡처 사진이 담겼다.
작성자 A씨는 "학생총회 때 공개됐다"라며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홍익대학교 축제에 방문하는 가수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15일에는 훈남 래퍼 빈지노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레드벨벳이 참여해 공연을 펼친다.
16일에는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는 10cm와 최근 대세 밴드로 급부상한 잔나비, 공연의 신 싸이가 방문한다.
마지막으로 17일에는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는 윤하와 대학 축제의 단골손님인 다이나믹듀오가 열띤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가 취재한 결과, 홍익대학교 총학생회는 "위의 가수들 모두 출연하는 게 맞다"라고 밝혔다.
해당 라인업을 접한 누리꾼은 "3일 연속 홍익대학교 가야겠다", "이번에 라인업 장난 아니네", "홍대에 사람 엄청 많이 몰리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국내 최고 가수들의 무대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