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음색 여신' 백예린이 웹드라마 '에이틴2'(A-TEEN2) OST에 참여했다.
지난 21일 첫 방송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에이틴2'는 방영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전작에 버금가는 인기를 얻고 있다.
10대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에이틴2'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드라마에 등장하는 OST 또한 주목을 받는 중이다.
이번 '에이틴2'의 OST에는 쟁쟁한 가수와 프로듀서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중 방송에서 짧게 공개된 '음색퀸' 백예린의 '스며들기 좋은 오늘'이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여주인공들이 하루를 마무리하는 장면에서 등장한 이 노래는 지치고 힘들었던 하루를 보낸 이들을 위한 곡으로 백예린의 따뜻한 음색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서정적인 가사와 마음을 달래는 백예린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스며들기 좋은 오늘'은 공개 직후 하루빨리 음원을 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스며들기 좋은 오늘'은 백예린과 함께 매번 음원 차트 올킬 신화를 쓴 프로듀서 구름이 의기투합한 곡이라 더욱 기대를 받는 중이다.
이 외에도 아이돌 그룹 세븐틴, 인디 팝 밴드 위아더나잇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에이틴2' OST에 참여했다.
한편, 벌써부터 '띵곡'이라고 소문난 백예린의 '스며들기 좋은 오늘'은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