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먹방계의 떠오르는 '신흥 강자' 벤틀리가 고기 시장에 방문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275회 티저 영상에서는 샘 해밍턴네 가족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고기 시장을 방문한 샘 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는 사방에 펼쳐진 고기들의 향연에 주체할 수 없는 기쁨을 드러냈다.
특히 벤틀리는 마치 천국을 만난 듯 고기 시장을 활보했다.
그는 샘 해밍턴과 윌리엄이 장 보기에 몰두한 사이에 몰래 고기 시식 코너로 다가갔다.
곧바로 벤틀리는 맨손으로 움켜쥔 고기를 입으로 집어넣었다.
육즙이 터지는 고기의 황홀한 맛을 느낀 그는 천천히 아빠와 형이 있는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이때 무언가를 씹고 있는 벤틀리를 발견한 샘 해밍턴은 "너 뭐 먹어? 혼자 먹니?"라며 추궁했다.
하지만 벤틀리는 입을 꾹 다물고 먼 산을 바라보며 아무것도 먹지 않은 척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그는 모든 걸 들키게 됐지만 고기 시식을 포기할 순 없었다. 벤틀리는 이후에도 혼자서 높은 계단을 오르는 등 고기를 먹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했다.
고기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벤틀리의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한편, 샘 해밍턴 가족의 유쾌한 고기 시장 탐방기는 오는 28일 오후 6시 20분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