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지난해 새로운 역사를 쓴 웹드라마 '에이틴'이 시즌2의 서막을 알렸다.
지난 7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2'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에이틴'의 주역 이나은, 신예은, 김동희, 류의현, 여보람 등 기존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합류하게 된 골든차일드 최보민과 강민아도 찾아볼 수 있다.
포스터를 살펴보면 무표정한 얼굴을 하고 있는 배우들 사이 해맑게 미소 짓고 있는 이나은(김하나 역)이 눈길을 끈다.
이날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에이틴 시즌1'과 같은 구도로 얼굴을 맞대고 있는 출연진의 모습이 담겼다.
정중앙에 자리한 인물이 신예은(도하나 역)에서 이나은으로 바뀌었다는 점에서 '에이틴2'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지난해 7월 첫 방송된 웹드라마 '에이틴'은 열여덟 고등학생의 풋풋한 연애와 일상을 담은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1'의 흥행에 힘입어 새롭게 돌아오는 '에이틴2'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에이틴2'는 오는 4월 25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 일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