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웹드라마 '에이틴 2'의 스포일러가 잔뜩 담긴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4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 측은 웹드라마 '에이틴 2' 첫 방송을 앞두고 시즌 1 요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에이틴'의 주인공인 도하나(신예은 분), 김하나(이나은 분), 남시우(신승호 분), 하민(김동희 분) 등의 관계가 그려졌다.
앞서 시즌 1에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고 연애하게 된 도하나와 남시우. 그러나 마지막 회에서 남시우를 흔들리게 만든 여자 이정민(백수희 분)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해당 요약 영상에서는 이정민이 사실 남시우와 친한 선배의 여자친구였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정민은 남자친구가 있음에도 남시우에게 작업을 걸었다.
남시우는 철벽을 쳤지만, 결국 선배들에게 이 사건으로 폭행을 당한 뒤 농구를 그만두게 됐다.
뿐만 아니라 김하나를 둘러싼 은근한 삼각관계도 공개됐다.
얼마 전 공개된 '에이틴' 대본집에는 "김하나는 '하' 자가 들어간 사람을 좋아한다"라는 스포일러가 등장한 바 있다.
'에이틴 2'에 등장할 새로운 캐릭터 류주하(최보민 분)와 기존의 인물 김하민 중 과연 누가 김하나와 러브라인을 그리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제 고등학교 3학년이 된 주인공들이 과연 어떤 사랑과 우정을 그려나가게 될지 오는 25일 오후 7시 '에이틴 2'에서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