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겼는데 먹방까지 잘해 난리 난 모델 유튜버 정혁 일상 사진

최근 '먹방' 유튜버로 변신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모델 정혁이 마성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입력 2019-03-28 18:52:07
YouTube '정혁의저세상채널'


[인사이트] 김채연 기자 = '먹방' 유튜버로 변신한 모델 정혁이 훈훈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모델 정혁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정혁은 184cm의 우월한 기럭지와 퇴폐미가 가득 느껴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로 모델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한혜진의 동료 모델로도 등장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Instagram 'artistboy_'


이런 그가 최근 유튜브 채널 '정혁의저세상채널'을 개설해 '먹방'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정작 콘텐츠 보다 그의 빛나는 미모가 더 눈에 띄어 "얼굴만 봐도 대유잼"이라는 반응을 낳고 있다.


유튜브 평정에 나선 정혁의 미모가 온라인을 통해 퍼지면서 그의 일상도 덩달아 화두로 떠올랐다.


Instagram 'artistboy_'


정혁은 개인 SNS를 통해 시크한 매력을 풍기는 외모와 반전되는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해왔다.


일상 사진 속 그는 모델답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기다란 팔다리를 뽐내는가 하면, 조막만 한 얼굴에 꽉 들어찬 큼지막한 이목구비를 과시한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매력으로 많은 여성 팬을 사로잡은 정혁의 일상을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Instagram 'artistboy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