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 출격

초고속 블렌더 제조기업 바이타믹스가 현대홈쇼핑과 손잡고 자사 인기상품인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Creations)'를 특별가로 판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입력 2019-03-27 18:37:18
사진 제공 = 바이타믹스


바이타믹스,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 현대홈쇼핑서 최저가 판매 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초고속 블렌더 제조기업 바이타믹스가 자사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7일 바이타믹스는 현대홈쇼핑과 손잡고 인기상품인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Creations)'를 특별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는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최저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2마력, 1200W의 강력한 모터를 장착했다. 과일과 채소뿐 아니라 얼음, 견과류, 씨앗까지 섞을 수 있다.


Instagram 'vitamix_korea'


10단계 속도 조절과 최고 속도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자동 세척 기능으로 깨끗한 물과 세제를 넣고 돌리면 따로 분해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블렌더 본체와 2L 컨테이너 이외에도 0.9L 드라이 컨테이너가 구성품으로 포함된다. 사은품으로 '스무디 병'이 제공된다.


바이타믹스 관계자는 "쇼호스트 왕영은 씨와의 콜라보레이션은 핵심 타깃인 주부에게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의 장점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타믹스는 1921년 설립 이래 98년간 블렌더 연구·개발에 집중한 업체다.